본문 바로가기

--Kloong--/끄적끄적

Kloong의 진로 계획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우 제가 블로그에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으으 너무 진지하다;;; 막 댓글에

"진로에 대해서 진심으로 고민하고 노력하는 Kloong님을 응원합니다!"

이런거 달릴 것같은 그런 글임 ㅊ튳ㅌㄴㄹ안ㄹㄴ어

흐아 멘붕 걍 시작할게요


단기적 목표 -> 장기적 목표 순으로 가볼게요

일단 지금 저에게 가장 중요하고 356밖에 남지 않은 목표는 대학 진학입니다.

저는 전공쪽으로 깊은 지식이 없기 때문에 남들과 차별성을 두려면 더 많이 배워야 한다는 생각에 대학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무슨 대학에 가야겠다! 는 정한 적이 없었는데 목표는 높게 잡으라는 진로쌤의 말에 고려대로 정했습니다.

사실 저는 대학의 네임 밸류에는 그렇게 큰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정말로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공부해서 나온 성적에 맞춰서 대학에 진학할 서입니다. 그리고 그 대학이 어느 대학이든

제 실력이라고 인정하고 열심히 다니면서 공부할겁니다. 적어도 공부는 한대로 나오는 가장 간단한 지표인 건 확실하니까요

제가 열심히 하면 잘 나오고 대충 하면 안 나올 것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단지 제가 원하는건 이미 늦기는 했지만 후회없이 공부하는 겁니다 이 것만 만족한다면 정말 좋겠는데 힘들 것 같네요 ㅋ

암튼 저는 원하는 대학 입학<<<<<<<<<<대학에 가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공부해서 갈 수 있는 대학에 갈 예정입니다.

일단 모의고사 등급 올리는게 우선이겠죠 ㅠㅠ 내신만 잡다가 수능 공부하려니까 힘들어 죽겠네요


장기적인 목표는

서버, 네트워크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IT 계열의 전문가로 인정받으려면 공부도 열심히 해야하고 경력도 많이 쌓아야 하기 때문에

대학 졸업 하고 취직을 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언제나 공부하는게 제 가장 큰 목표입니다.


이 사진처럼 말이죠 ㅎㅎ


제 인생의 목표는 성공이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돈, 명예 등이 행복에 영향을 주는건 맞지만 행복의 기준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서 행복의 여부는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성공하기 위해서 사는 삶이 아니라 주어진 상황에 감사하면서 즐기는 삶을 살고 싶네요

말은 쉽지만 실천은 굉장히 어려운 허허;

그냥 하고싶은거 하면서 재밌게 살래요 내 자식 키울 돈만 있으면 되는거 아님니까 ㅋ


이상 Kloong의 진로 계획이였습니다

'--Kloong--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기 소개 한다 썰을 푼다  (0) 2013.11.21
황광우의 '철학 콘서트'를 읽고서  (1) 2013.11.07
최인훈의 '광장'을 읽고서  (3) 2013.08.13
자바  (1) 2013.03.20
으안아아나앙ㄴ아나아나  (1) 2013.02.25